몽슈 도넛 세트 가격과 후기
몽슈 도넛 세트 가격과 후기
지난번에 딸기 생크림 모카번 사 먹고 나서 이어서 적는 몽슈 도넛 세트 후기입니다.
저게 몽슈 도넛인데 아마 4개 한 세트로 들어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.
* 이미지가 사라졌읍니다.
하루 하나 정도 꺼내서 먹었는데 이게 깨나 큼지막해서 하나만 먹어도 뭔가 충분한 기분이 들더라고요.
몽슈 도넛은 홈플러스 갔다가 딸기 생크림 모카번과 함께 세트로 된 걸 샀습니다. 이게 낱개로 파는 것도 있었는데 유통기한이 차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세트로 묶어서 파는 것도 보이길래 4개 하나로 된 세트 더 저렴하게 사 버렸죠. 그래 봤자 유통기한 문제인 것도 있고 빵이라는 게 원래 밀가루 부풀린 거라서 도중에 가격이 상승해 버리는 점이 적잖게 있긴 했지만 그래도 도넛이 평균적으로 한 개당 최소 천 원, 최고 2천 원 정도라고 치면 4개 한 세트 4000원 이하 가격으로 산 건 나쁘지 않았다고 봅니다.
몽슈 도넛은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뭔가 덩치는 비대한데 내용물 자체는 그것만큼 들어가 있지 않은 기분이었습니다. 제각기 맛이 다른 것 같기도 했는데 아마 무슨 맛 하면서 제각기 섞어서 포장을 한 모양입니다.
몽슈 도넛 세트 한 번 사고 나서는 더는 안 살 것 같았어요.
내용물이 주로 크림 같은 게 들어가 있었는데 원래는 이게 핵심인데 고개가 갸우뚱해지는 내용물들에 크다고 다 좋은 건 아니라는 걸 새삼 느꼈습니다. 차라리 딸기 생크림 모카번이 더 낫네요.
저건 생크림이라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는데 얘는 그냥 빵만 비대하고 밋밋했습니다.
몽슈 도넛 세트 가격과 후기